현수막 내용 부끄럽습니다. > 참여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참여게시판

현수막 내용 부끄럽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이필두 댓글 3건 조회 19회 작성일 19-07-08 13:04

본문

자유민주주의 대한만국에서 일본여행 일본차 이용하면 매국노로 간주한다?
이동녕 선생의 가르침인가요?
무슨권리로요?
길거리 다이소,롯데마트 이용자들 잡아다가 공개재판이라도 열 기세이구려
생각이 짪은 후손 몇명이 이동녕 선생 이름에 먹칠을 한다는 생각은 안드는지요?

댓글목록

선양회화이팅님의 댓글

선양회화이팅 작성일

이 글에 전혀 동의하지 않습니다. 너무나 훌륭한 활동을 하고 계신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! 화이팅하십시오.
이동녕 선생님 이름에 먹칠이라니 본인 이름에 먹칠이나 하지 마십시오.

아님의 댓글

작성일

요즘시대에 지양하자고 하는것도 아니고, ~하면 매국노다 라는 식으로 현수막을 달다니.. 그 현수막에는 오히려 반감이 드네요. 선생님들의 뜻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게 아닙니다.

불매운동좋지 근데님의 댓글

불매운동좋지 근데 작성일

일본 제품뿐아니라 친일파후손이 운영하는 남이섬, 일본 기업인 롯데, 일본전범기업과 협력중인 농심, 또 몇년전부터 갑질 논란으로 불매진행중인 남양 말하자면 더 길지만 일단 이것만 놓고 봤을때 대체 얼마나 지킬것같나요?
제가 보기엔 우습기만 하던데. 당장 마트를 가도 몇년전 불매를 그렇게 외치던 사람들이 몇백원 더 싸다고 남양제품 집어가던데 이번엔 얼마나 갈지.. 그마음 제발 변치않았음 좋겠고 잊는순간부터 당신들은 매국노 ok?


석오이동녕선생선양회 . 상임대표 : 서문동 . 대표번호. 041-571-7833 . 팩스 041-571-7698.후원계좌 [농협] 351-1057-5966-93
주소.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새말3길 16 천안충무병원별관지하 . 개인정보관리자. 염남훈 (ynh5004@hanmail.net)
Copyright © 2019 석오이동녕선생선양회. All rights reserved.